-
비스트 이기광, 나혼자산다의 무지개라이브 출연일상 2017. 1. 23. 17:42
항상 신선한 재미를 안겨주는 나혼자산다가 지난주 슈퍼주니어 헨리에 이어 이번주 금요일에는 비스트 이기광이 출연한다고 합니다. 나혼자 산다는 혼자사는 사람들의 싱글라이프를 엿볼 수 있는데.. 다들 의외의 모습들을 많이 보여줘 즐거운거 같아요. 나혼자 산다보고 스타들의 의외의 모습들을 볼 수 있습니다.
그룹 비스트의 이기광이 MBC 나 혼자 산다의 촬영을 최근 마쳤다고 합니다. 1월 27일 금요일 11시 10분에 방송 될 예정입니다. 이전에 비스트멤버로는 양요섭이 무지개 회원으로 활동했었습니다.
나혼자산다 PD는 이기광의 집은 축구선수의 집 처럼 집안에 축구와 관련된 유니폼, 축구공, 축구화등이 가득했다고 하네요. 그리고 집을 공개한 이후 저녁에는 윤두준과 함께 축구를 하러간다고 합니다. 윤두준도 함께 출연한다니 더욱 반갑습니다.
비스트는 현재 이전 소속사인 큐브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 만료 후 윤두준, 양요섭, 용준형, 이기광, 손동운이 함께 '어라운드 어스 엔터테인먼트'를 설립했습니다. Around Us (어라운드 어스)는 언제나 우리곁에서 가까이에 있는다는 뜻인거 같아요.
소속사와의 문제로 비스트라는 팀명은 더이상 사용하지 못한다고 하네요. 장현승이 빠지긴 했지만 다섯멤버들이 함께 뭉쳐서 더 의미있는거 같습니다. 앞으로도 활발한 활동 기대해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