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호매실동 탁구장, 코리아 탁구클럽에서 신나는 데이트♪
    일상 2017. 1. 7. 23:56

    안녕하세요. 보오람 입니다 : )


    다들 즐거운 주말 보내고 계시죠?

    저는 오늘 신랑하고 탁구장 데이트 하고 왔어요^^


    전에 연애할때도 탁구 치러 가자고 몇번 말만하고 못갔었는데 드디어 다녀 왔습니다. 



    수원 호매실동에서 몬스터 떡볶이를 먹다가 창밖 3층에 탁구장이 있는걸 보고 가봐야지 했는데 그 날이 오늘 이었어요. 


    간판에 불이 안들어오니 상당히 어둡네요.

    조명이 있으면 좋을거 같아요. 몰라서 못오는 사람들도 많을테니~~



    호매실 프라자 엘레베이터를 타고 3층에 내렸는데 엘레베이터 바로 정면에 위치하고 있어요.

    처음이라 왠지 부끄러워서 서로 먼저 들어가라고 등 떠밀었네요^^;;


    저희는 단식으로 둘이서 1시간 만원 냈어요

    혹시 인당 만원이면 어쩌나 하고 살짝 쫄았답니다 ㅋㅋㅋ

    다행이 아니었어요.


    잘은 모르겠지만 만원인걸 보면 탁구 테이블로 요금을 계산하나봐요. 



    신발은 신고 갔던거 그대로 신으면 되고, 

    탁구라켓과 공은 비치되어 있는거 쓰면 돼요~



    탁구대는 총 4개 있습니다. 


    유니폼 입고 계시는 분도 계셨어요. 

    살짝 보니 엄~~청 잘하시더라구요. 

    탁구공 날아다니는 속도, 소리가 달라요 ㅎㅎ



    테이블 옆으로는 점수판이 있어요. 

    저희는 그냥 말로 점수를 계산 했어요. 



    뒤에는 사물함 겸 의자가 있습니다. 

    탁구 치다가 사물함 위쪽에 않으면 됩니다.


    조금 치다보니 땀이 나서 중간에 한번 앉아서 쉬었어요. 



    정수기는 비치되어 있고, 

    음료수도 사먹을 수 있게 되어있습니다. 


    너무 신나게 탁구를 쳤더니 차가운 물을 두컵이나 먹었어요. 


    나중에 한달 회원권 끊어서 자유롭게 탁구 치러 다니는것도 좋을거 같아요. 

    재밌을거라고 생각은 했지만 생각보다 더 재밌고, 신나고, 즐거운 탁구 데이트 였습니다!


    다음주에 도련님 커플과 함께 가서 내기 탁구를 쳐야겠어요^^



    동호회 회원 모집하네요~

    동호회 활동 하면 더 재밌을거 같아요.


    모두에게 추천드리고 싶은 데이트 코스에요!


    위치는 금곡동으로 들어가네요. 

    금곡동, 호매실동 탁구장으로 추천드려요!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