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충남 아산] 취사가능 수영장, 훼미리랜드 충무풀장 좋아요!
    일상 2016. 8. 20. 01:29

    안녕하세요.

    다들 여름휴가 다녀오셨어요?

    저는 여름휴가는 못갔고,

    여름나들이 정도 다녀왔어요 ㅎㅎㅎ

     

    근데 너무너무 좋았어요.

    제가 사랑하는 고기와 물놀이가 함께 한 여름나들이 였거든요!

     

    충남아산에 있는 훼미리랜드 충무풀장이에요!

     

     

     

     

    영업시간은 9시 30~ 17시 30분

    요금은 대인 13,000원/ 소인 10,000원 입니다.

     

    지난주말에 사람이 많을지도 모른다고 해서

    저는 8시도 안돼서 도착해서 줄서서 기다렸어요.

     

    근데... 시간이 일러서 그런지 생각보다 사람들 없었어요^^

    하지만 오픈시간쯤 되니 사람들 몰려요.

     

    좋은 자리 얻으시려면 좀 기다리시더라도

    성수기 시즌에는 일찍 가시는게 좋을거 같아용!!

     

     

     

     

    이곳이 수영장 입니다.

    줄서서 기다리는 동안 찍었어요.

    사진엔 엄청 커보이는데...

    엄청 크지는 않습니다 ㅎㅎㅎ

     

     

     

     

    어디에 앉을지 자리도 미리 스캔해뒀어요.

    친구에게 미리 들은 명당자리가 있었거든요 ㅎㅎㅎ

     

     

     

     

    역시 명당자리는 다 알아보나봐요.

    하얀색 깔려있는곳이 제일 탐났는데...

    1등으로 들어가신 분이 역시나 차지했답니다 ㅎㅎ

     

     

     

     

    저는 노란색 돗자리 펴고 자리를 찜! 했어요^^

     

     

     

     

    자리펴고 친구네 부부 오자마자 시작된 오늘의 파티

    놀러나왔을때는 무조건 고기죠!

    센스있게 새우도 준비해왔어요 ㅋㅋ

     

     

     

    아~~~ 정말 맛있었습니다.

     

     

     

     

    침 꼴깍~~~

     

     

     

     

    더위많이 타는 신랑이 제일 먼저 물에 들어갔어요.

    물에 들어가는 사람들은 다들

    "앗 차거"를 연발합니다.

     

    좀 차갑긴 해요.

    하지만 놀다보면 좋습니다.

     

    덕분에 이 뜨거운 날씨에도 시원하게 보낼 수 있는거 같아용!

     

    그리고 풀장은 매시간 50분에는 10분간 휴식시간이에요.

    그리고 다시 정각에 물놀이를 할 수 있어요.

    참고하세용^^

     

    수심은 1m~1m20정도 인거 같아요.

    아기들 풀장도 따로 있는데.. 그쪽은 안가봐서 모르겠지만

    30cm정도 하지 않을까 싶네요.

     

     

     

     

    물놀이  한판 하고,

    다시 시작된 2차전 ㅋㅋㅋ

     

    아 콘치즈 진짜 탐스럽죠?!

    짱맛있었어요.

     

    만드는법도, 재료도 간단.

    치즈, 마요네즈, 콘옥수수만 있음 돼요!

    집에서도 한번 해먹어봐야겠어요.

     

     

     

     

    그리고 고기 먹고 난 후에 빠질 수 없는 볶음밥.

    역시나~~맛났습니다!!

     

    저희는 매점을 한번도 안갔어요.

    장을 듬뿍 봐서 실컷 먹고 왔거든요!

     

    3차전 라면먹었는데..

    사진이 없네요.

     

    물놀이에는 뜨거운 국물이 필요하잖아요^^

     

     

     

     

    그리고 마지막 4차전 소시지!

    소시지 먹고 고기를 또 구워먹은건 우리만의 비밀이에요.

     

    물놀이 사진은 없고

    죄다 먹을것만 있네요 ㅎㅎㅎ

    저흰 먹으러 다녀온게 분명합니다!!!

     

    홈페이지를 보니 8/21일까지 운영한다고 합니다.

    이번주말이 마지막이에요.

    다녀오실 분들은 서두르세요!

     

    저는 100000%만족!

    내년 여름에도 또 찾을거에요!!

     

     

    위치는 여기랍니다.

    참고하세요!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