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외질혜 성형전, 본명, 나이, 나락즈 사건일상 2020. 5. 29. 13:30
안녕하세요. 날씨가 참 좋습니다. 오랜만에 시간이 생겨 블로그 글을 써보려고 합니다. 최근 아프리카TV 비제이 철구가 군대 전역을 하고 복귀 소식을 알리면서 덩달아 아내 외질헤도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외질혜 관련된 이야기를 나눠보겠습니다.
외질혜의 본명은 전지혜로 1995년 생으로 올해 나이 26세입니다. 외질혜와 철구는 김봉준 소개로 인연을 맺게 되었다고 합니다. 첫 만남 때 남구가 지혜에게 술을 먹이려고 하자 철구가 남구에게 면박을 주며 화를 냈고 그 모습에 반핸 지혜는 철구에게 호감을 갖게 되었다고 합니다.
연애한 지 얼마 되지 않아 임신을 하게 되면서 만 19세라는 나이에 결혼을 했습니다. 2014년 10월에 철구 방송에 첫 출연했는데 그 당시 임신한 것을 밝히지 않고 여자친구로만 합방에 참여했습니다.
크리스마스 이후 혼인신고와 아이 출산까지 했다고 발표했고 시청자들을 속여서 미안하다고 무릎까지 꿇고 사죄를 했습니다. 시청자들을 속인 이유는 외질혜 몸이 약했고 7~8개월에 아기가 나올 뻔해 약 2달간 병원에 입원했었다고 합니다.
외질혜는 2017년까지 주부로써 살아오다가 철구의 권유로 방송을 시작하게 됐고, 지금은 아프리카TV 파트너 비제이이자 유튜브 구독자 74만 명을 보유한 크리에이터입니다.
방송을 통해 성형사실도 당당하게 털어놓기도 했습니다. 그동안 양악수술과 광대축소, 쌍수 등을 했다고 합니다.
한 1년 동안은 붓기가 안빠져서 고생하는데 1년 정도 지나면 붓기가 빠지면 예뻐진다고 합니다. 지금 모습에 굉장히 만족한다고도 이야기 했습니다.
그러나 외질혜는 NS남순과 감스트와 결성한 나락즈에서 19금 성적 발언이 논란에 휩싸이면서 2~3일 내내 실시간 검색어에 올랐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다음 포스트에 작성하도록 하겠습니다.
아무튼 지금까지 외질혜 성형전 모습과 철구와 결혼하게 된 이유를 밝혔습니다. 오늘 포스트를 통해 많은 분들의 궁금증이 해결되셨으면 좋겠네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