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김국진 나이, 전처, 이혼사유, 홍지호, 이윤성
    일상 2020. 8. 6. 18:00

    안녕하세요. 김국진은 1965년 생으로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개그맨이자 MC입니다. 현재 라디오스타와 불타는 청춘에 출연 중이며, 최근 불청에서 만난 강수지와 결혼을 했습니다. 그러면서 김국진 전처에 대해 궁금해하시는 분들도 있는데 오늘 김국진 나이, 전처, 이혼사유 등과 관련되어 이야기를 나눠보도록 하겠습니다.



    김국진은 1991년 제1회 KBS 대학개그제로 데뷔했습니다. 그는 1990년대 중반 자신의 이름을딴 김국진 빵이 나올 정도로 최고의 전성기를 누렸습니다. 인기가 어느 정도였냐면 현재 최고의 개그맨이라 불리는 유재석보다 인기가 많았습니다.


    그는 김용만, 김수용, 박수홍과 함께 감자골이라는 개그팀을 구성했습니다. 모든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할 정도로 엄청난 인기를 얻었습니다.



    그것도 잠시, 이들은 모든 프로그램에서 하차하겠다고 선언했습니다. 그 이유는 엄청난 인기로 인해 스케줄이 너무 빡빡해 방송사에 조정 요청을 했으나 전속 계약을 이유로 들어주지 않았고, 결국 김용만이 드러눕고 말았습니다.


    화가 난 김국진은 1993년 1월 모든 프로그램에서 하차를 선언했고 박수홍과 김수용도 동참하면서 모두 다 하차하게 됩니다. 엎친데 덮친격으로 이들은 방송 3사 코미디언 협회에서 제명당하고 말았죠.



    이후 미국에서 김용만과 함께 사업하다가 잘 되지 않았고, MBC 미니시리즈 반달곰 내 사랑에 출연해 체육교사를 맡았습니다. 그러나 좋은 성적을 거두지 못하면서 1년 가까이 휴식을 취했고, 골프에 빠져 프로 골퍼에 도전했지만, 매번 탈락하면서 막대한 돈을 잃었다고 합니다.



    김국진은 MBC 시트콤 <연인들>에 출연해 호흡을 맞춘 이윤성과 2002년 10월 17일에 결혼했습니다. 이 둘의 인연은 얼마 가지 못했습니다. 돌연 별거를 시작하다가 2004년 3월 15일에 이혼을 하면서 막대한 위자료를 지불하게 됩니다. 거기다가 골프의류 사업과 주식투자 등을 모두 실패하면서 파산 직전까지 가기도 했습니다.



    전처였던 이윤성은 치과의사 홍지호와 결혼했습니다. 이둘은 결혼식을 올리지 않고 혼인신고만  올렸으며, 결혼을 올리지 않은 이유에 대해서 조용히 결혼하고 싶었다고 밝혔습니다.



    김국진은 과거 무릎팍 도사에 출연해 이혼이유에 대해 “내가 평소에 밖에 잘 안나갈 정도로 내성적인데 결혼해서 쉽게 고쳐지지 않았고, 서로의 성격을 이해하는데 부족했다”며 밝히기도 했습니다.


    현재 그는 강수지와 2016년 8월 3일 공식연애를 밝혔고, 2018년 5월 23일 결혼했습니다. 결혼식은 올리지 않았으며 가족끼리 밥을 먹고 혼인 신고만 한 상태입니다. 지금까지 김국진 나이, 전처, 이혼사유 등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궁금한 점 해결되셨다면 공감하기 부탁드려요.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