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모바일게임] 아이유게임 '놀러와! 마이홈' 후기, 귀엽긴 하지만,,
    일상 2016. 8. 21. 23:00

    요새 아이유가 광고하는 

    '놀러와! 마이홈'

    게임 홍보가 장난아니에요!


    CF, 버스광고 등등

    뭔가 CF도 여자여자 하고,

    궁금해서 다운받아서 해봤어요.





    접속화면 부터 귀욥죠?

    딱 여자들 취향~

    효과음도 귀여워요!





    캐릭터 먼저 설정해주고,

    처음엔 몇개 없어요.

    아마 나중에 이쁜아이템은 돈 주고 사야할거 같아요;;;





    수호해주는 별도 정하고 

    이름도 정합니다. 





    하다보니 어느덧 12레벨ㅎㅎ


    왼편에 보면 캐릭터들 있잖아요.

    그 캐릭터들이 주는 미션을 성공하면 보상을 받을 수 있어요.

    처음엔 뚝딱뚝딱 하는데 

    역시나 갈수록 어려워진답니다. 





    테이블을 만드는 모습.

    귀엽죠? 

    ㅋㅋㅋ





    이런식으로 미션을 주고

    완성하면 보상을 줍니다. 





    레벨에 따라서 

    요리용 화덕에서 다양한 음식을 만들 수 있고,





    원목작업대에서는 

    다양한 소품 및 가구들을 만들어요!





    재봉틀 너무 귀엽지 않나요?

    요새 재봉틀에 꽂혀있는 사람으로써 좋네요 ^^


    딱 여자들이 좋아하게 만들었어요. 

    그래픽도 너무 귀엽고,

    여자여자 해요!!





    하지만!

    좀 로딩하는데 시간이 걸려요.

    성격급한 저는 좀 답답했어요 ㅎㅎ


    그리고, 

    현질이 많이 필요할거 같아요.


    아직 많이는 안해봤지만

    이쁜옷도 입히고, 

    젬도 늘리려면.... 

    현질 많~~이 필요할거 같습니다. 


    게임이 이쁘고 귀엽긴 하지만..... 

    미션 성공하는것도 넘 힘들고 ㅠ

    저만 그런건가요? ㅎㅎㅎ

    나이가 들어 그런가 ㅠㅠ

    그래도 현질은 절대 할 수 없다!!!!!


    앗! 그리고 

    이건 원래 세로모드만 되는건가요?

    가로모드로는 안되더라고요 ㅠ

    옆으로 봐야 화면 더 넓게 봐서 좋을텐데.... 

    불편해요;;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