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파스쿠찌 딸기메뉴. 딸기라떼와 딸기치즈콕콕 쉐이크 맛보다!일상 2017. 3. 7. 23:55
안녕하세요. 보오람 입니다 : )
오늘은 파스쿠찌에서 딸기메뉴를 먹어봤어요 ㅎㅎ 요새 딸기음료에 푹~ 빠져있습니다^^ 딸기철이 끝나면 딸기메뉴들은 다음 겨울을 기다려야 하는거겠죠?! 벌써부터 슬프네요 ㅎㅎ
사랑하는 투썸플레이스도 있었지만, 새로운곳에서 딸기음료를 먹어보고자 오늘은 노량진 파스쿠찌로 갔습니다.
노량진 파스쿠찌는 무려 3층입니다. 저는 2층에서 있었는데 자리가 많아서 좋은거 같아요.
근데 맞은편에는 할리스커피가 있었는데 거긴 4층까지 있어요^^
파스쿠찌에도 다양한 딸기음료들이 있어요.
저희는 딸기라떼와 딸기 치즈콕콕쉐이크 주문했습니다.
우와 근데 딸기라떼 라지사이지는 7,000원이었어요. 비싸요 ㅠ 정말 밥값보다 커피값이 더 비싸요!
왼쪽이 딸기치즈콕콕 쉐이크 오른쪽이 딸기라떼입니다.
둘다 라지사이즈를 하려 했으나 딸기치즈콕콕쉐이크는 레귤러 사이즈만 있다고 해서 아쉽게 패스했어요.
원래는 비쥬얼이 이렇게 생겼는데.. 핸드폰 카메라 설정이 이상했나봐요.
정육점 분위기 ㅠㅠ
근데 컵홀더가 너무 이쁜거 같아요. 디자인도 이쁘고 문구도 마음에 들어요.
"누구에게나 소중한 순간들이 있습니다"
암, 그렇고 말고요!!
딸기 치즈콕콕 쉐이크의 맛은 생각보다 달지 않고, 상큼해서 좋았어요. 함께 들어있는 치즈도 맛있었고요!
딸기라떼는 상큼했어요. 조금 더 달달하면 더 좋지 않을까 싶었습니다. 하지만 딸기맛이 많이 나는 점은 좋았습니다. 생딸기를 넣은듯 했어요.
하지만 개인적으로는 정말 투썸플레이스의 딸기라떼가 최고에요!
다 먹은 딸기라떼에요. 얼음이 너무 많이 들어있네요. 다 먹고 보니 얼음이 수북해요. 7,000원이면 음료치고 비싼데.. 얼음이 저렇게 많이 들어가는거 알았다면 좀 빼달라고 할걸... 아쉬웠습니다 !!
파스쿠찌 노량진점 전화번호와 위치 참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