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가수 이소라 투병, 암, 나이, 결혼, 비긴어게인일상 2020. 6. 19. 00:06
안녕하세요. 최근 넷플릭스로 비긴 어게인을 보고 있는데 가수 이소라 씨가 삭발한 모습이 눈에 띄었습니다. 혹시라도 건강상에 문제가 있는 것이 아닌지 걱정되어 알아보게 되었는데요. 저처럼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가수 이소라 투병, 암, 나이, 결혼에 관련된 이야기를 나눠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소라 나이는 69년 생으로 올해 나이 51세입니다. 경상남도 통영에서 태어났으며, 인천대학교 산업디자인학과를 졸업했습니다. 데뷔는 1993년 1집 앨범 <낯선 사람들>을 통해 데뷔했는데 유명해지게 된 계기는 김현철과 듀엣으로 부른 그대 안의 블루가 큰 인기를 끌게 되었습니다.
1집 앨범에서 ‘난 행복해’를 타이틀곡으로 데뷔했는데 무려 100만장 이상 판매되었고, 2집 앨범에서도 80만장이 팔리면서 대한민국 최고 여성 가수로 자리 잡게 됩니다.
그녀는 1집 앨범부터 가사를 직접 썼으며, 2집부터는 프로듀서로 참여했으며 지금까지도 자신의 음반을 직접 프로듀싱하고 있습니다. 최근 JTBC 음악 프로그램 ‘비긴어게인’을 통해 근황을 알렸는데요.
이 때, 주목 받은 것은 바로 이소라 삭발머리였습니다.
게다가, 진한 다크서클에 “나 지금 너무 아파”라는 말을 하고, 윤도현·유희열·노홍철과 함께 돌아다니지 않고 숙소에 머무르는 모습이 보여지면서 건강이상설이 나타났습니다.
알고 보니, 이소라는 주로 자신이 머리를 자르고 손질하는데 비대칭으로 잘라지면서 마음에 안들어 삭발을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그 말은 즉 건강상에 문제는 없다는 것을 뜻합니다. 암 투병이란 말도 있는데 루머였을 뿐입니다.
그녀가 결혼했는지도 많이 궁금해하는데 결혼은 하지 않았습니다.
과거, 4집 앨범에서 <제발>이라는 노래를 만들었는데 여기서 나오는 가사가 헤어진 남자친구를 생각하며 쓴 곡이라고 합니다.
자신의 이야기를 노래로 담고, 진솔하게 부르는 모습이 대한민국 최고의 가수를 증명하는 듯합니다. 지금까지 가수 이소라 투병, 암, 나이, 결혼 관련되서 이야기를 나눠봤는데요. 궁금한 점은 풀리셨나요? 도움 되셨다면 공감하기 버튼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