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인제 자작나무숲 보고, 솔밭골펜션에서 하룻밤♪
    일상 2017. 2. 13. 16:14

    안녕하세요. 보오람 입니다 : )


    신랑과 겨울여행으로 인제 원대리 숲속이는 자작나무숲 다녀왔어요! 정말 너무너무너무너무 좋았어요! 누가 겨울여행지 묻는다면 앞으론 인제 자작나무숲을 추천해줄 생각이랍니다. 


    자작나무숲에서 나름 힘겨운 산행을 하고 저희는 숙소로 향했습니다. 미리 예약해둔 솔밭골 펜션으로 출발했어요. 자작나무 숲에서 20분정도 걸렸습니다. 



    근데 자작나무 숲 너무 이쁘죠? 솔직히 사진보다 직접 가서 보면 훨~~~~씬 이뻐요!! 다들 겨울여행 찾으신다면 한번 참고하세요. 하지만 자작나무숲은 입산통제기간이 있으니 가시기전에 꼭 확인 해보세요!

    (참고로 2017년 2월은 일시적으로 입산가능합니다)



    솔밭골 펜션은 여러방이 있는 건물과 독채가 있어요. 저희는 독채에서 묵었어요.



    솔밭골펜션이 인제 원통 근처라 군장병들 가족들하고 외박나올때 많이 묵는 펜션이더라구요. 그래서 그런지 냉장고도 크고, 전자렌지, 큰상, 의자까지 구비되어 있었어요. 



    그리고 방에는 침대도 있고 이불들도 이렇게 많았답니다. 식구들이 많이 와도 편하게 묵을 수 있을거 같아요. 또 방이랑 거실이랑 온도조절기가 따로 있어서 원하는 대로 온도 맞추시면 될거 같아요.  


    저희는 둘이라 거실에서만 움직여서 방은 그냥 꺼놨어요. 아~ 그리고 가기전에 사장님이 미리 보일러 돌려 놓으셔서 춥지 않고 따뜻해서 아주 좋았어요. 이런 서비스 좋아용^^



    화장실도 아주 깔끔했어요. 그리고 비데까지 있었어요. 바닥에 물때 하나 없더라구요. 사장님이 엄청 깔끔하신가봐요. 저희는 바닥이랑 벽면 타일이 닦아도 닦아도 깨끗해지지 않던데 ㅠㅠ




    압력밥솥이랑 전기포트, 전자렌지도 있고 냄비랑 도마, 쟁반, 다양한 식기들.... 다 모자르지 않고 많았어요. 그리고 깨끗하게 설거지 되어있고 정리도 너무 잘 되어있어서 괜히 기분 좋았답니다. 


    가끔 펜션 이용하다보면 식기들이 깨끗하지 않은 경우 있던데 그러면 괜히 찝찝하더라구요~~ 여기는 전혀 그렇지 않았어요! 관리를 잘 하시는거 같아요.



    여기는 바베큐장! 방 바로 앞에 있어서 편할거 같아요. 펜션에서 묵을때는 바베큐가 제일 중요하죠 ㅎㅎ

    저희는 사실 바베큐 먹으러 펜션을 옵니다^^;;;



    진짜 이날 바베큐 너무 맛있었어요! 정말 역대급~~~~~ 

    숯향이 캬~~~~~~ 고기도 어찌나 부드럽고 맛있던지 ㅠㅠ  집에서 구워먹는것도, 밖에서 사먹는것도 좋지만 숯향이 나는 고기가 제일인거 같아요 ㅎㅎ



    방에 들어와서 맥주 한잔 더 하고, 야식으로 라면 끓여먹고 누웠더니 잠이 솔솔 오네요! 따뜻하게 아주 편히 자고 일어났더니 11시가 다 되어가는거 있죠?! 후딱 씻고 정리하다 보니 퇴실시간이 다 돼서 밥은 못먹고 나왔어요. 미역국 끓여서 밥먹으려고 준비했는데... 이놈의 잠 ㅠㅠ 



    그래서 우리는 아침을 못먹은 덕분에 백종원의 3대천왕에 나왔다던 용대리 황태마을의 용바위 식당으로 향했습니다 ㅎㅎ



    솔밭골펜션 위치랑 전화번호 참고하세요!


    지난글보기

    2017/02/10 - [여행/강원도] - 강원도 인제군 원대리 속삭이는 자작나무숲 드디어 보고 왔어요^^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