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김우빈 신민아, 운동전, 어좁, 수지, 비인두암은 뭐래?일상 2020. 6. 17. 11:00
안녕하세요. 오늘은 배우 김우빈 씨 관련되어 이야기를 나눠보려고 합니다. 그는 최근 비인두암 투병 중이라고 해서 큰 화제가 되었는데요. 다행히도 최근 최동훈 감독 작품에 출연할 예정이라고 밝혔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김우빈 신민아, 운동전, 어좁, 수지, 비인두암 관련되어 자세히 알아볼게요.
우선 비인두암은 세계적으로 10만 명 중 1명이 걸릴 정도로 희귀암에 속한다고 해요. 말 그대로 비인두에 생긴 악성종양으로 초기 발견할 경우 생존율이 70~90%로 상당히 높은 편에 속합니다.
김우빈은 비인두암 4기인데 악성종약이 비인두 아래까지 확산되고, 두개골, 턱, 눈 주위 뼈까지 침범하고 림프절로 전이될 수 있습니다. 환자 상태에 따라 생존율이 높아진다고 하는데 많이 호전된 상태라고 합니다.
그가 비인두암을 투병하고 있을 때 옆에서 지켜준 사람이 바로 배우 신민아입니다. 이 둘은 2015년 7월부터 연인 관계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지오다노 광고 촬영에서 처음 만났고, 늘 신민아를 챙겼다고 합니다.
5년이 지난 지금도 이 둘은 애틋한 연인 관계를 유지하고 있으며, 김우빈은 싸이더스HQ에서 신민아 소속사 에이엠 엔터테인먼트로 옮겼습니다.
김우빈 신민아 나이차이는 5살 차이로 연상연하커플입니다.
김우빈은 모델로 활동할 당시, 마른 몸매로 어깨가 좁다는 의견들이 많았습니다. 그러나 그는 본격적으로 배우 활동을 하면서 웨이트 트레이닝으로 몸매 관리를 시작했습니다. 그 노력 끝에 김우빈은 태평양 어깨로 진화했습니다. 트레이너는 나 혼자 산다에서 나온 양치승 관장이라고 하네요.
연관검색어에 수지가 나오는데 그 이유는 드라마 <함부로 애틋하게>에서 상대역을 맡았기 때문입니다. 이 드라마는 최고 시청률 12.9%를 기록했으며, 로맨스 드라마입니다. 저도 봤는데 정말 재밌어요.
아무튼 지금까지 김우빈 신민아, 운동전, 어좁, 수지, 비인두암 관련되어 이야기를 나눠봤는데요. 궁금한 점은 풀리셨나요? 도움되었다면 공감하기 버튼 부탁드릴게요. 감사합니다.